기아, 첫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 아트 위장막 디자인 대회 개최
상태바
기아, 첫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 아트 위장막 디자인 대회 개최
  • 김성태 기자
  • 승인 2024.05.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가 브랜드 첫 픽업 ‘더 기아 타스만’의 아트 위장막을 그려보는 ‘더 기아 타스만 디자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기아

기아가 브랜드 첫 픽업 ‘더 기아 타스만’의 아트 위장막을 그려보는 ‘더 기아 타스만 디자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기아에 따르면, 타스만의 위장막을 미술 재료와 디지털 드로잉 툴을 사용해 직접 디자인해 보는 이벤트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 또는 개인은 기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타스만 위장막 도안을 받아 디자인한 후 기아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대회 결과는 내달 10일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비롯해 수상자들에게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상금과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더 기아 타스만’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성태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